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관리자분 보세요
작성자 BY. 김**** (ip:)
  • 평점 0점  

어머니께서 필요하시다하여 쿠팡사이트 이곳저곳 검색  우연하게 해당제품을 발견하였습니다 최초 0811일에 구매하여 0816일에 물건을받아보고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놀라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제품 자체 비닐포장부터 뭔가 리퍼제품같다는 의심이 들었는데 제품 곳곳 스크레치는 어느정도 이해하겠지만 입구쪽과 패널 우측방면에 얼룩  고춧가루같은양념이 묻어 있었습니다 관련하여 즉시 다시 포장하여 고객센터에 해당내용 전달하여 다른상품으로 배송 부탁드리고 기다렸습니다 0819 다른 물품이 도착하여 개봉한 결과 전에 받았던 부분과 비슷한 도저히  상품이라고는 볼수없는 제품이 또다시 배송되어(개인적으로  깔끔한 성격아닙니다 반송하는거랑 시간 귀찮아 대충사용한 사람이지만 어머니께서사용하시는 물품이니 화가났네요너무 화가났지만 고객센터에서 무슨 잘못이 있겠습니까어차피 오더 승인하는 윗선이 문제겠지요 여차여차 다시 고객센터에 제품에 대한 문제점  검수확인하여 다시 배송해 달라고하니 돌아오는 대답이 많이 어의가 없었습니다 “고객님 저희 제품은 중국에서 제조하여 검수하면 상자를 개봉해야하며 모든 제품은 그런식으로 스크레치가 있는상태이다 그러니 환불을 하시는게 어떠시냐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기다림으로 피해본 시간과 뭔가 중국사람들이 개판으로 만들어서 본인들은 어쩔수 없으니 환불하라는 말로만 들리더군요 힘빼기도 싫어서 다시 물품은 보낼예정이니까 금일 중으로 빠른 환불요청 하였습니다 고객센터 직원분은 금일 중으로 빠른환불 진행한다는 대답 일요일이 지난 상태에서도 환불을 진행하지 않고 물건만 회수되었습니다 이에 월요일에 너무 화가나서 고객센터에  환불이 안되는 사항이냐돌아오는 답변은 “절차상 물건 회수가 이루어져야 환불이 가능하다는,,,,, (절차 당연히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외 유도리라는게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럼 그날 환불해준다는 말은 왜했는지,,)하아,,,그럼 금요일에 저에게 바로 환불가능하다는 말은 왜했냐?? 어제오늘 고객센터 직원분께 화낸부분이 맘에 걸리긴하지만,,,현재823일까지 환불이 이루어지고있지 않습니다 제가 언제까지 기다려야할까요??? 진짜 리빙웰 제품일처리 심각하네여 물건 하나 처리하는데 13일이 걸리네요  시간은 누가 보상해주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