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구매했는데요, 이제품 절연이 안되서 차단기가 내려가서, as 한번 받았는데, 한두번 사용했던거 같은데, 다시 차단기 내려가서,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니 as기간 지나서 유상으로 처리해야 한답니다. 제품 절연이 불량한거는 중대한 제품 하자 아닌가? 이런것 까지 소비자 한테 떠넘기는거는 아니라고 봅니다. 총사용횟수 10번도 안되는데 쓰레기 스티커 사서 처분해야하는 상황입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